본문 바로가기

놀자

중고장터 사기꾼 잡기 - 중고앤나라 후기

반응형



중고는 팔아만봤지 


산적은 없었는데


스마트폰이 필요해서 


알아보가다 좀 싸게 올려논 매물이 있어서



울진군청에서 직거래 한다기에


울진까지 가기는힘들지.....



 택배거래 고고






안전거래도 믿을수 없는데


도와달라는말에 


넘어갔음


아쉬운놈이 아쉬운것




인증샷 요구




인증샷받음!!



대충찍은건지 모니터를 찍은건지


여기에 넘어갔음



바로보내준다고 해놓고


입금후 물건을 더럽게 안보내서 재촉에 재촉


여기서부터 ㄷㄷㄷㄷㄷ....


후덜덜


난 싸게 샀어!!!! 랑 웃긴글에서나 보는 벽돌 박스를 받을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이듬...





운송장 받고 조회해봄


아니이런 


울진에서 온다는택배가 서울 강동길동에서


인수 


편의점택배니까 


머 오류겠지하고 위안


받아보기로하고 기다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ㅎㄷㄷㄷㄷ...

 

지만





이런 갯


택배비 포함이라면서 십


착불 ㅋㅋㅋㅋㅋ




택배 박스를 받는순간부터 


먼가 잠깐 시간이 멈췄음


안에서 머가 출렁거림









생수를 받았다


깍아서 깍아서


19마넌짜리 


생수를 샀구나


새거도 아니고


한모금하고 보내줬네..


만병통치 생명수를 보내줬나보다







주변사람들은 그런거 경찰이 안잡아준다


바쁘다 그러는데





경찰서로 고고



가기전 준비물은 


진정서 육하원칙으로 생각해놓고


은행에가서 


이체사실확인서 받아오고 


확인서는 수수료를 받는다




사이버수사과로 가니까


나같은 멍청이같은 중고앤나라들이 많았다 ㅋㅋㅋㅋㅋㅋ



택배에 적혀져있는 이름하고


계좌로 보낼때 이름하고 달라서


피진정인이 확실하지않아



나는 진정서를 작성



피진정인과 연락을 취하려 했으나 번개장터 어플은 탈퇴하였으며 대화 중 받은 연락처는 착신이 정지되었다고 나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없어 증거자료와 진정서를 제출하며 조사를 부탁 드리며

피진정인과 거래한 계좌의 지급정지신청을 합니다.



이런식으로썼음


계좌 지급정지 신청을 요구했지만


하기 껄끄러운가 보다


안해줬다




그리고


연락이 없었다......



연락이 없다.......



열받아서 잠이 안온다


구글 네이버 다음


별의별 키워드로 


검거후기 합의금 이런거 검색해보고




편의점 cctv좀 보여달라고 할까


가볼까햇는데


일반인한테 보여주면 안되는가보다


cctv 열람 하는데 무슨법이 있나보다




연락이 안온다



접수한 경찰서로


전화를해봤더니



관할로 넘겨졌다고 


접수한 경찰서에서는 모른다고 함



관할 연락처를 받고


담담 수사관님께 연락하니까


조사중이시란다


고딩이라는데


출석요구를 한상태란다




그리고


연락이 없다...........





3달정도 지나서


경찰서에서 전화를 받았다




A라는놈이 친구 B통장을 빌려서


사기를 친것이라고


알려주시면서


A아버님이 


돈 다시 보내 준다고


계좌알려달라고해서


계좌번호 보내주고





연락이 없다....



1달뒤에


계좌에 돈이 들어왔다



그리고 끝



무슨 합의금같은거 더 받았다 


이런글들도 많은데


그냥 여기서끝


피해금액만 받고 다행이라 생각하고 말아야지








반응형